edison Place.jpg


존스크릭시 애보츠브리지로드와 존스브리지로드 교차로에서 만날 수 있는 에디슨 플레이스는 한인들이 아파트를 고를 때 선호하는 요건들을 두루 갖춘 곳이다.

에디슨플레이스는 한마디로 우수한 학군과 비교적 저렴하고 깨끗한 아파트 환경, 그리고 편리한 교통 등 3박자가 다 갖춰져 있는 아파트다. 아파트 렌트비는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워낙 좋은 요건을 갖고 있어 수요자가 꾸준한 편이다.

트레이시 토머스 프로퍼티 매니저는 “주민들은 아파트가 깨끗하고 커뮤니티 시설이 잘 구성된 점 그리고 학군이 뛰어나고 도서관이 바로 인접해 있는 점을 높게 평가한다”며 “아파트를 관리할 때도 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곳의 학군 정보는 애보츠힐초등학교와 테일러로드중학 그리고 차타후치고교로 구성돼 있다. 차타후치고교는 노스뷰고교와 함께 존스크릭시의 대표적인 명문 고등학교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로버트 풀턴 도서관이 아파트와 맞닿아 있다. 이 도서관은 풀턴카운티의 대표적인 도서관으로 자녀들과 함께 산보를 겸해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아파트는 6년 전 건설됐다. 전체 아파트의 빌딩수는 20개이며, 유닛수는 250여세대. 아파트 주민들은 백인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일부 한인들이 함께 어울려 살고 있다. 아파트 빌딩의 외벽이나 내부는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 아파트 안에는 작은 2개의 호수가 자리잡고 있고 호수와 잇닿아 2곳의 야외 수영장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 아파트 입구를 중심으로 클럽 하우스가 위치해 있으며 클럽하우스에는 총 4000스퀘어피트 넓이의 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피트니스센터는 이곳 주민들이 애용하는 곳으로 러닝머신과 근육 강화를 위한 운동 기구를 모아놓은 룸과 체조를 위한 룸 그리고 여성들의 체력 강화를 위한 기구를 모아놓은 룸으로 구분돼 있다. 또한 센터 안에는 남녀 건식 사우나가 운영되고 있다. 야외 커뮤니티 시설로는 발리볼 구장과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가 운영되고 있다. 어린이 놀이터는 공원에서 운영하는 수준으로 관리가 잘돼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파트 내부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아파트 렌트비는 다른 아파트에 비해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다. 11월 입주를 전제로 2개의 방과 화장실을 갖춘 아파트는 949달러에 책정돼 있다. 하지만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예상외로 저렴하게 렌트를 얻을 수 있다. 한 예로 1497스퀘어피트의 2베드룸 타운하우스의 렌트비용은 1300달러지만 10월말까지 입주가 한정된 1곳의 타운하우스는 특별히 월 849달러에 나와있다.
이 게시물을..